고객센터

공지사항

★필독 배송대행&구매대행 최초 이용 시 주의사항★
작성일 24-07-01 09:49   

본문

안녕하세요. 일본 배대지 우마이직구 입니다. 

배대지로 제품을 보내주실 때, 주의사항 6가지 알려드립니다.





1.보내주시는 제품을 식별하기 위해, 반드시 사서함번호가 필요합니다.


우편번호 : 556-0024

주소 : 大阪府 大阪市 浪速区 塩草 3-8-28, (株)USC

수취인명: 고객님 성함



사서함번호는 회원가입시 생성되는 고객님 식별 코드 입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사서함번호는 수취인 주소(창고주소)
 

마지막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사서함번호가 기입되지 않는 제품이 입고될 시, 식별이 불가하여

배송지연이 발생합니다.


자세한 입력방법은  아마존 주소입력  , 라쿠텐 주소입력 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예 : 
大阪市 浪速区 塩草 3-8-28 (株)USC WO123




2.창고가 닫힌 뒤, 상품은 받을 수 없습니다.



창고 영업시간은 (월~금)09:00 ~ 17:00 입니다.

이 시간 이외 도착하는 상품은 받을 수 없습니다. 
 

*일본 공휴일에도 상품을 받을 수 없습니다. 



수령시간을 입력할 수 있는 아마존, 그 외 사이트에서는 

반드시 해당 사항을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영업시간 이외 시간에는 배송 기사님들이

창고 문 앞 길에 물건을 두고 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때 발생하는 상품 분실, 파손등 발생하는 문제는 

우마이직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아마존은 '배치 없음' 을 선택해주세요


입력방법은  아마존 주소입력  , 라쿠텐 주소입력 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3. 상품정보 전달
 

개인통관, 사업자통관 어느 쪽으로 보내셔도
상품의 구체적인 상품정보가 필요합니다.


상품정보 미리 확인하시어, 통관 가능 여부 확인요청 부탁드립니다.

통관 불가 상품을 먼저 보내시는 경우, 회수에 필요한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일본 방문하셔서
저희한테 캐릭터 물건 보내주시는 분들이
여러 상품을 합쳐서 세트로 보내달라고 하십니다.

죄송하게도 배대지로써
모든 상품을 정보를 받아 세관에 신고해야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어차피 품목이 많으면 세관에서 모든 상품 정보를 요청합니다.
그 때는 더 깐깐하게 정보를 요청하기에

배송 전에 상품정보를 저희쪽으로 전달해주시는 것이
더욱 편하실 것 같습니다.


가장 간편하게 상품정보를 전달하는 방식은 사이트에서 배송대행 요청을 해주시는 방법입니다.






4. 사이트 이용방법  

배송대행 , 구매대행 , 결제대행 이용방법은 

공지사항 가이드북을 참고해주세요
 




5.배송일자 및 비용


▶배송대행

배대지 창고에 도착한 상품은 영업일 평균 영업일 1일 이내 입고 처리 됩니다. 


입고 처리 된 상품은 당일 무게측정 및 출고준비를 마치고 '결제대기' 상태로 변경됩니다.

13시 이전 결제완료된 건에 한해

당일 출고 됩니다. 



항공으로 출고된 상품은 평균 7~8일 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해운으로 출고된 상품은 평균 8~9일 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15kg 이상, 세변의 합 160cm 이상 제품은 '해운'으로 선택 부탁드립니다)


운임비, 재포장 비용등 배송 시 발생하는 비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oomyshipping.com/guide/calculate.php



 

▶구매대행

일반 회원 5% (최저 수수료 5,500원)

사업자 회원 3% 


구매대행 수수료 발생합니다. 


구매가 끝난 건은 배송대행으로 넘어갑니다.




 

6. 파손 및 보상



우마이직구에서는 고객님의 상품을 정성스럽게 포장하여 

가장 안전하게 출고합니다


하지만 , 배대지에서 출발한 상품이 여러 과정을 거치며

천재지변으로  침수, 파손, 분실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만에하나 침수, 파손, 분실이 발생하였을 경우 

상품 신고 가격(인보이스)에 준하여 보상이 진행됩니다




보상 시에는 상품 구매하신 자료와 받아보신 상품의 사진이 필요합니다.


해당 사진은 배송되었던 택배 박스 상태, 붙어 있던 운송장, 박스 내부 상품 사진을 

자세하게 찍어주셔야 합니다.







배대지를 떠난 물건은 모든 상품은 안전하게 배송이 됩니다.

운이 안 좋게 파손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따라서 깨지기 쉬운 제품(유리 , 나무, 플라스틱, 액체..)류 제품은

반드시 포장상태 확인 요청 및 재포장 요청하시어 


출고 요청 부탁드리겠습니다. 



해외배송 배송특성상 파손 및 훼손 시
보상이 불가한 제품이 있습니다.


배송요청 전 반드시 숙지하시어 확인 후 배송요청 부탁드리겠습니다 



- 재포장 없음을 선택한 경우(기본값은 현장 판단으로 재포장 진행합니다)

- 판매처의 귀책 사유 (일본 현지 배송중 분실 또는 파손)

- 파손/누락 배송건의 회수 거부 또는 회수 불가시

- 보상을 위한 요청자료 미제출시

- 고의적인 파손/누락으로 보상 요청이 확인될 경우

중고/리퍼 제품인 경우

- 입고시 확인 불가능한 부분의 하자 (전자제품의 내품 파손, 동작 여부 등)

- 내품이 파손되었으나 외관 데미지가 없는 경우 (TV, 모니터, 액정류, 전자제품류 등)

- 패키징이 있어 제품 자체 완충이 불가하거나, 개봉시 상품 가치가 하락되는 패키징의 경우 (피규어, 일부 전자제품류 등)

- 제품 본품이 아닌 실사용과 상관없는 패키지 파손/누락의 경우 (브랜드 박스, CD 케이스류)

- 신청서에 등록되지 않은 사은품 또는 특전 상품의 누락/분실의 경우

- 사은품 또는 특전 상품의 파손/불량/분실의 경우

정확한 상품가액을 입력하지 않은 경우

- 금은 보석 및 유가증권, 또는 통관 불가능한 품목으로 세관등에서 압류 또는 폐기된 경우

- 계약서, 서류 등 정확한 금액을 산정할 수 없는 제품

- 수취인의 정상 수취(이의 없이)후 파손/누락 보상 요청

정밀 검수가 요청되지 않은 배송건의 불일치, 누락, 불량등(기본검수만 신청의 경우)

- 택배사 기준 보상 한도 금액이 초과되거나 인보이스 금액 이상의 보상을 요구시

유리 제품, 아크릴 제품, 액자, 골동품, 가구, 액체류, 식물류, 도기류 등 파손이 쉬운 제품

- 냉장/냉동을 요하는 상품의 변질

- 캔들류 등 형태의 훼손이 쉬운 제품

- 식품/식물/화장품 등 운송중 기상/기압의 영향으로 변질/훼손이 쉬운 제품

- 파손/누락이 우려되는 포장(제품)으로 특별 완충 포장을 권고 하였으나, 그대로 발송 요청하신 상품

- 센터 입고시 파손/누락 확인으로 안내드렸으나, 그대로 발송 요청하신 상품

박스가 아닌 폴리백/종이 포장으로 발송된 상품

사업자용으로 판매되는 상품을 개인 통관으로 수입신고한 경우

- 개인통관으로 상용판매 또는 공동구매등이 이뤄진 경우

- 110V 상품으로 인한 교환/고장 접수





항상 고객님 상품의 안전하고 빠르게 배송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상호 : 우마이직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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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메일 : woomyshipping@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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